본문 바로가기

🔔 알려드려요

이용약관 개정안내

 

 

안녕하세요.

항상 엑소스피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엑소스피어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 투명성을 제공하고,

약관을 보다 명확하게 하기 위해 통합이용약관을 업데이트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6월 9일부터 적용되며, 개정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유드립니다!

 

항목 개정전 개정후
서비스 해지 >
서비스 이용요금 반환
② 서비스 이용기간 중 서비스 이용이 중도에 해지되는 경우, 회사는 잔여기간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환불합니다.(계산식 : 당월사용분 일할계산, 잔여기간은 개월수에 따라 환불) ② 서비스 이용기간 중 서비스 이용이 중도에 해지되는 경우, 회사는 잔여기간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환불합니다.
이때, 휴일포함 7일이내 해지요구시는 전액 환불합니다.
(계산식 : 당월사용분 일할계산, 잔여기간은 개월수에 따라 환불, 10(십)의 자리에서 반올림)
기타>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①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에는(이하 “장애”라 합니다) 다음 각 호의 기준에 따라 배상합니다. 다만,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때로부터 3시간 이내에 서비스가 정상화 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가.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사전 고지 없이 발생한 장애 시간이 연속하여 3시간 이상인 경우 또는 회원이 장애 발생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거나 회사가 알게 된 때로부터 연속하여 3시간 이상인 경우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나.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일수의 10배의 이용기한을 무료로 연장하여 제공합니다. 단, 연속하여 3시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날을 1일로 계산합니다.

 
①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에는(이하 “장애”라 합니다) 다음 각 호의 기준에 따라 배상합니다.

가.   회사는 회원에게 월 가용률을 최소 99.9% 로 유지할 것을 보장합니다.
월 가용률(%) = (최대 사용 가능한 시간(분) – 작동 중지 시간(분)) / 최대 사용 가능한 시간(분) X 100

나.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장애로 월 가용률에 대한 의무를 충족하지 못한 경우, 다음 각 호의 기준에 따라 서비스 이용기한을 무료로 연장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 월 가용률 99.58% 이상 99.9% 미만 : 1일 연장
 - 월 가용률 98.33% 이상 99.58% 미만 : 3일 연장
 - 월 가용률 96.67% 이상 98.33% 미만 : 7일 연장
 - 월 가용률 96.67% 미만 : 작동 중지 시간(일)의 10배 연장
- 단, 장애 범위에 따라 영향을 받지 않은 계정에 대해서는 제외합니다.

 

본 약관개정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다면

info@exolabs.co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