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엑소스피어입니다.
엑소스피어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항상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엑소스피어가 코로나유행 장기화로 인해 12월 마지막주는 전원 재택근무를 실시합니다.
이에 기술지원을 1차로 접수하는 접수채널운영에 변동이 있어 고객여러분께 안내드립니다.
12/28~12/31 연말 기술지원 접수채널 변동안내
-
정상 운영채널 : 채팅상담(가장 빠른 채널 ), 이메일 support@exolabs.co
-
임시 운영중단 접수채널 : 전화
해당기간에는 채팅으로 기술지원 접수를 받아 담당자가 전화로 콜백해드리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연말에도 고객님께서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따뜻한 연말연시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엑소스피어 드림🙇♀️🙇
'🔔 알려드려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가격정책 변경 (0) | 2021.02.26 |
---|---|
엑소스피어 VB100 12월 인증획득 (0) | 2021.02.26 |
랜섬웨어 방어기능 업데이트 (0) | 2021.02.26 |
엑소스피어 무료백신 서비스정책 변경안내 (0) | 2021.02.26 |
고객지원 채팅상담 오픈 (0) | 2021.02.26 |